존 바바토스 아티산 John Varvatos Artisan

사실은 이름의 어감이 좋아서, 그리고 패키지가 마음에 들어서 집어들게 되었다.
시향했을때 무난한 향이어서 결국 구매.
원래 남자향수를 좋아하기도 하고, 자극적인 향은 알러지성 비염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는다.
아마 지속력이 약한 탓에 더더욱 내게 사랑받고 있는지도... 은은한 향취가 더욱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남들이 좋다고 하는 유명한 향수 시향 후, 혹은 선물이라도 받게되면 끊임없는 콧물+재채기로 뇌가 흔들리는 지경에 이르고...
있는 향수는 전시용으로 한동안 썩히다가, 정말 썩을까봐 지인들에게 몽땅 나눠주었다.
지금은 존 바바토스만 유일하게 남아있다.

여자친구가 고르는 남자친구 향수로도 인기가 많고, 남자향수 뿌리는 여자들에게도 ck one과 함께 인기있는 제품이다. 

2009년 3월 발매 이래 연속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향수.
장인의 손길을 반영한 수공예품 향수로써 내추럴하면서 캐주얼하고 우아하면서 여유있는 디자인으로도 사랑받고있는 패키지는  아티산만의 매력! 
고전적인 플라스크의 단순한 라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캬라멜 색의 손으로 짠 등나무가 절제된 아름다움을 준다.
시트러스를 테마로 한 감귤류와 허브 톤의 조화, 시트러스의 상큼함과 프레시함에 우디의 따스함이 잘 어우러진 향취이다.

탑노트 : 시실리안 클레멘타인, 쥬시한 감귤류, 만다린 오렌지, 야생 백리향, 마요나라(꿀풀과 식물), 라반딘 꽃
미들노트 : 북 아프리카 산 오렌지 꽃, 인도 산 자스민, 트리오 진저(꽃, 뿌리 추출물)
베이스노트 : 조지아산 나무, 케팔리스 어코드, 세레놀리드 어코드







 
Posted by LEER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석 2012.02.13 10: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도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스타일(?)의 향수 좋아하는데 이거 시향 해봐야겠다 나도 ㅋㅋㅋㅋ

  2. 정말안좋아요 2012.03.08 18: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