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mziesoundfestival 2011
2011.10.02 SUN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잔디축구장
(지하철 중앙선 도농역)







한국 음악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는 쌈싸페.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은 쌈지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999년 첫 회를 시작하여,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국내 최고의 음악페스티벌입니다. 새로운 '숨은 고수'를 발굴해내기도 하고, 이미 활동중인 '무림고수', 해외 아티스트인 '물 건너온 고수'로 이루어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독창적인 신인 뮤지션을 발굴하기로 유명합니다. 넬, 피아, 스키조, 뜨거운 감자, 럼블피쉬, 슈가도넛,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등 쟁쟁한 뮤지션들을 등장시킨 올해의 '숨은 고수' 또한 기대됩니다. 매년 독특한 슬로건을 바탕으로 참신한 기획력+수준높은 공연의 페스티벌로 독특하고 창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유명아티스트의 라인업에 좌우되는 여타 페스티벌과 달리,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은 국내로컬씬에 기반을 둔 한국적인 페스티벌입니다.


'농부로부터'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은 언제나 재기발랄한 슬로건을 걸기로 유명합니다. 이번 2011쌈지오가닉사운드페스티벌은 '농부로부터'라는 부제를 달고 있으며, 언더와 오버, 신인과 기성, 대중적과 비대중적, 이 모든 편견을 버리고 모두가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함은 물론, 정직한 농부로부터 우리에게 전해지는 건강한 농산물처럼, 지난 10여년간 한국 대중음악에 기반한 국내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인디의 풍요호운 향연을 지향합니다.

한국적인 크리에이티브.
강한 실험정신, 재치있는 포스터, 의미심장한 슬로건, 특색있고 재능있는 뮤지션들의 페스티벌에서 멈추지않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메이드인코리아'의 의미를 공식 홈페이지(http://www.ssamziesoundfestival.com/)와 포스터 곳곳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왠만한 단공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 많은 아티스트를 한 곳에서, 게다가 야외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무림고수}
갤럭시익스프레스, 고고스타,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동물원, 리쌍, 밤섬해적단, 소란, 슈가도넛, 애마가타트윅스터와 야마가타걸스앤보이스, 옐로우몬스터즈, 윈디시티, 장기하와 얼굴들, 칵스, 한영애, 홍순관+홀,


{숨은고수}
24아워즈, 블랙백, 판타스틱드럭스토어, 포브라더스, 피콕그린


{물건너온고수}
Te'











또 멀고도 험한 길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또 갑니다.
PRESS 신청했는데, 운 좋게 촬영허락을 받았네요:^)
오시는 분들 와서 함께 놀아요!!! >ㅅ<
쌈싸페는 개인적으로도 주변에 쌈싸페매니아분들이 많아서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싸이월드 뮤직에 소개되었습니다.
:D















Posted by LEER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