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럭키슈에뜨를 만나는 방법! 바로 악세서리! 초창기 가장 유명했던 슈에뜨 브로치부터 이번 신상품인 메달브로치까지- 슈에뜨를 대표하는 이미지를 담아 제작되었다. 신세계 센트럴매장에 들렀다가 발견하고 바로 데려온 아이템! 사실 별 브로치가 전부터 갖고싶었는데, 매장에 없었기 때문에 신상인 요 아이로...;ㅅ; 

 




LXQA20801BL

Lucky Medal Broach

48,000 WON


네이비와 옐로우,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나는 네이비 컬러를 구매! 펠트와 이번 시즌 시그니쳐 소재로 구성되었으며, LUCKY라고 수놓아져 있다. 모델 이호정처럼 포켓이나 어깨부분에 달아 아플리케같은 느낌을 줄 수도 있다. 나는 슈에뜨걸 홍보대사 기념으로 가슴에 달아봤다! 크크! 이너는 럭키슈에뜨의 스테디셀러 스웻셔츠 여성용 그레이 모델! 한겨울에도 끄떡없는 도톰한 소재로 리오더 되었더라. 물론 난 작년쯤 구매해서 일반스웻셔츠 소재다.




그리고 갖고싶었던 별 브로치!!!




LFAX14031XX

Star Metal Brooch

43,000 WON

 

메탈소재로 된 벳치 형태의 브로치. 자켓, 코드 등에 달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겨울엔 칙칙하고 밋밋한 아우터들이 많은데, 겨울에도 감각을 잃지말자. 




매니시한 자켓에도 별 브로치를 달아주면 포인트가 된다.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다. 사진은 고등학교때부터 절친인 정이슬 스타일리스트. 초상권 있으니까 슈에뜨 처리했다. 몇년 전 구매해서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는 정이슬 스타일리스트의 추천아이템!




그리고 가장 유명한 슈에뜨 브로치!

 


LYAX24051XX

Chouette Metal Brooch_(S)

43,000 WON

 

몇년전 출시되었으며, 선풍적인 인기로 사랑받은 제품이다. 지금봐도 촌스럽다는 생각이 안든다. 





쟈뎅드슈에뜨의 시그니쳐, 슈에뜨 Chouette 브로치(골드)와 별 브로치(실버)를 함께 매치해도 귀엽다. 무심한듯 아무렇게나 달아도 좋은 아이템!


종종 매장에 없는 경우가 있는 악세사리류는 럭키슈에뜨온라인스토어를 이용하면 된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악세서리.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슈에뜨의 브로치들은 몇년이 지나도 변치않은 감각을 뽐 내는 아이템이다. 특히 타 브랜드나 보세, 중저가 아우터에 매치했을 때 슈에뜨 고유의 분위기와 좀 더 고급스러워보이는 효과를 내주는 효자상품이다. 

 


+ 작성자 ; 슈에뜨걸 Chouette Girl 1기 이루리



Posted by LEER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