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Gathering ?

지구 최고를 넘어 우주 최고의 페스티벌을 지향하고 있는 Global Gathering은 2001년 영국에서 시작된 초대형 글로벌 댄스 뮤직 페스티벌이다. 글래스톤 베리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글로벌 개더링은 현재 영국, 호주, 러시아, 폴란드, 우크라이나, 터키, 벨라루스 등지에서 전세계 70만 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숫자의 관객동원을 기록하고 있다. 다프트 펑크, 티에스토, 언더월드, 아민 반 뷰렌, 디지털리즘 등 150여 팀의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어떠한 페스티벌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무대로 DJ Magazine 선정 ‘Best Festival’ 1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Global Gathering Korea 2011 ?

     

Only This Moment !! 단 하루만 펼쳐지는 막강 댄스뮤직 페스티벌 

 

지난 해 한강 난지 공원을 뜨겁게 달구었던 초대형 글로벌 댄스 뮤직 페스티벌 ‘Global Gathering Festival'이 2011년 10월 8일 다시금 그날의 열기와 흥분을 재현된다.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 매김한 글로벌개더링 코리아는 록 음악 중심의 국내 페스티벌 문화에 새로운 저변을 확대하였으며, 야외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알고 있는 당신에게 최고의 날이 될 것이다.

특히 언제나 해외 라인업에 실망을 시키지 않았던 글로벌 개더링은 2009년 프로디지, 언더월드, 로익숍, 펜듈럼, 2010년 팻보이 슬림, 저스티스, 아민 반 뷰렌 등의 라인업으로 국내 음악 팬들의 마음을 이번에도 사로 잡았다. 이전에 비해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아티스트(헤드라이너)의 라인업이 약하다는 게 대다수 글로벌게더링에 기대했던 팬들의 공통적인 이야기이지만, 올해 마지막 일렉트로닉뮤직페스티벌이며, Global Gathering은 국내계약이 만료되어 당분간 국내에서는 개최되지 않을꺼라는 소문. (사실 이전의 라인업이 국내에서 보기드문 극강의 라인업이긴 했다. 그러니 기대감이 컸을 수 밖에...)


 

Great Line-up, Great Venue, Great Atmosphere

세계 최정상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국내 최대 댄스 뮤직 페스티벌,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올해에도 음악과 춤 그리고 패션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트렌드 셰터들에게 한강 난지 지구의 낭만적인 환경과 더불어 밤새 플레잉되는 아드레날린 100% 음악, 그리고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하루 동안의 환상적이고 완벽한 일탈을 선사한다.

 

Great Line-up

글로벌 개더링의 이름과 걸맞게 올해에도 Groove Armada, Digitalism <Live>, Yolanda Be Cool, example 과 같은 글로벌 탑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GGK2011, 그리고 국내 최고의 댄스뮤직 아티스트들이 당신을 우주로 보내버릴 것이다!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독일 출신의 일렉트로닉 펑크 듀오, 디지털리즘 (Digitalism)!!무려 라이브셋!!!'옴마나밥'. 'We no speak Americano'의 Yolanda Be Cool, 말이 필요없는 Groove Armada, 떠오르는 example, 그외 국내의 핫한 DJ와 매력적인 아티스트로 구성된 라인업을 주목할만 하다. 락적인 요소를 가진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입,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글렌체크, 폭발적인 라이브무대를 보여주는 루키, 칵스. 기대되는 신인, 색다른 매력의 야야와 라이브를 본 적이 없어서 꼭 보고싶은 몽구스, 맨날 봐도 신이 나는 텔레파시!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핫한 두남자들, 일렉트로닉 듀오 아스트로보이즈와 인사이드코어, 센스있는 디제잉으로 빵빵 터트려주는 킹맥, 빼놓을 수 없는 마스터크래프트까지. 이정도면 됐다. 난.






 

 

 

Great Venue

전세계 300만명과 즐기는 글로벌 개더링은 한강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어느 대도시의 페스티벌보다도 다이나믹 하고 감동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하였다.

일렉트로닉 장르의 플레이 공간을 클럽에서 아웃도어로 확장 시킨 GGK2011, 푸르른 잔디밭에 펼쳐져 있는 댄스 뮤직 튠은 당신에게 최고의 하루를 선사 할 것이다.

하지만 소음민원이 끊이질 않는 탓에 야외페스티벌 치고는 음향이 아쉽다. 그래서 메인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 공연을 앞당기는 것으로 어느정도 타협점을 찾은 듯...

 

 

Great Atmosphere

 자신들만의 개성과 공통된 문화적 결속력으로, 아티스트보다 더 개성있는 힙스터(Hipster)들의 페스티벌, GGK2011의 환상적인 분위기는 대한민국 가장 핫한 관객들이 만들어 간다.
하지만 잊지말자.
강바람+새벽=시베리아 저리가라. 그러니 옷 단단히 챙기도록. 안그러면 후회할 것이야!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의 대표곡들을 미리 예습하면 좀 더 즐기는 데에 도움이 된다. (물론 몰라도 된다. 그냥 놀면 ㅇㅇ.) 하지만 스테이지가 다섯 개나 되기 때문에, 또 어김없이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그 선택을 위한 예습이라면 당연한 게 아닐까.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한정된 시간, 최대한 즐기기 위해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로벌게더링코리아 공식홈페이지 : http://www.globalgatheringkorea.co.kr/
오시는 길, 아티스트 소개, 믹셋 등 여러가지 페스티벌 관련 정보를 알차게 준비한 게 눈에 보인다.


마지막 글로벌게더링인만큼 ,미련없이 놀 준비 단단히 하고, 신나게 놀아보자!





2010 글로벌게더링코리아 리뷰 보러가기

2010 글로벌게더링코리아 리뷰 보러가기 





 



















싸이뮤직 음악이야기에 소개되었습니다.
:D

 

 

 

 

 

Posted by LEER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석 2011.10.03 22: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힘보태고 가는 지구인 1人
    그치만 실질적인건 없고 마음으로만 ^^

  2. KD 2011.10.08 00:2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 보고 갑니다 ㅎ 잘하면 내일 뵙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