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WTM 자리에 생긴 서가앤쿡 sedga & cook. 추억이 있는 곳이라 바뀌고 가기가 쉽지 않았는데, 천안에서 갈 곳이 한정되어 있으니까... 천안은 맛집이 인구대비 정말 적은 듯. 그래서 결국 갔다. 분위기는 WTM과 비슷했으나,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있다면 오픈키친!

 

서가앤쿡 천안신부점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68-1
설명
상세보기



담백하고 깔끔함이 돋보이는 심플요리! 올리브스파게티 (해산물/닭가슴살) olive spaghetti (Sea food or Chicken). 파스타매니아인 내 취향엔 나쁘지 않았다. 난 모든 파스타를 사랑하니까! 모시조개와 화이트와인으로 맛을 낸 봉골레와, 마늘만으로 맛을내는 알리오올리오의 중간 형태로 좀 크리미한 게 독특했다. 맛이 없진 않았다.

 

서가앤쿡을 대표하는 베스트 메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Pork Steak Salad. 누구에게나 가장 만족도가 높은 메뉴가 아닐까. 최근 먹은 스테이크 중 가장 평범하게 맛있었다. 양념이 쎈 스타이크를 좋아하는 내 입맛엔 soso였지만, 동행의 입맛엔 최고였다고 한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사랑하는 모히토! 새콤달콤 맛있다. 



 

다시 갔을때는 필라프를 먹어보고 싶어서 김치필라프Kimchi Pilaf를 시켰는데, 역시 내 취향은 파스타!


그리고 역시나 만족도 높았던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Pork Steak Salad 다시먹기!챱챱!

Posted by LEER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