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오테잎 , 쿠마파크 , 오케이션 & 화지
공연일시 2011.10.21 (금) 20:00

공연장소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아티스트 이디오테잎(Idiotape), 쿠마파크(Kuma Park), 오케이션(Okasian), 화지

KT&G상상마당 라이브홀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7-5 지하 2층
설명 스스로의 음악으로 세상을 지배하고 싶은 뮤지션들을 위한 음악 전문 공연장을 표방하고, 복합장르의 예술을 포용하는 공간
상세보기




(우선, 이됴테입에 환장하는 날 불러주신 상훈브로, THX!!!)


네이버 온스테이지 라이브 콘서트 '이디오테잎 , 쿠마파크 , 오케이션 & 화지' 공연에 다녀왔다.
아악!또 평일-_-
칼퇴보다 더 빠른 칼퇴를 하고...
팀장님이 '쟤 뭐냐'는데 그냥 뛰쳐나왔...다...하하하...하...
KTX 타고 슝-
.
.
.
빨리 간다고 간건데도 늦었다.
이미 오케이션 & 화지가 한두곡을 남겨놓고 있었다는...




언제나 그렇듯 우선 이디오테입 위주의 리뷰를 우선으로 하겠다!!!
(쿠마파크 , 오케이션 & 화지 부분은 따로 작성할 예정입니다!coming soon!)




 

(그나저나 사진 많이 찍었는데, 제대로 나온 게 별로 없어서 난감. 심지어 제제님은 아예 안보이는 자리였...다......)





최근 라이브공연을 본게 시어터제로(...)여서 그랬는지, 상상마당 라이브홀은 상당히 정돈되고 깔끔한 분위기.
전체적으로 조명도, 사운드도 좋았다.
(사실은...잘 몰라. 방송수업 안듣고, 조명실기수업 잘 안들어갔어-_-)



하지만 내가 문제. 
공연 전부터 이미 만신창이.
평일업무에 시달려 녹초+올라오느라 녹초+타고난 체력이 저질.
맨 앞에 서 있던 키 큰 젊은이들에 치이고...
나중엔 모니터스피커(맞...겠...지)에 널부러져서 완전 퍼졌다는...



11월 발매예정인 앨범에 들어가는 신곡+EP곡+song2까지!

또 쉬지않고 막 달리셔서 "살려주세요."
ㅠㅠ


사람들이 막 뛰고, 막 노는데... 부러웠다.
몸이 천근만근, 마음만 백번 뛰었어...


찰나와 같은 공연이 끝나고...
이디오테입은 퇴장했는데도 라이브홀은 '앵콜!''소리로 한동안 가득찼다.


인사도, 멘트도 없이 등장부터 쉴새없이 미친듯이 내달리는 게 매력이다.
상훈브로도 멘트 안하는거 좋다고 하더라.
"섬머소닉때도 그랬어. 그래도 다들 미치더라."라며...
그래, 그렇게 신비주의로 가는 것도 좋아요.
뭘 하든 좋아요(...)



주중에 개인적인 일들로 우울하고 침체된 감정이 아직 가시질 않아서 중반까지 온전히 음악만 즐길 수 없는 상태였는데,
막판에는 완전 다 잊고 놀았다.
그리곤 공연장을 빠져나오며 '뭐야. 그렇게 감정이 바닥을 쳐놓곤, 금새 이렇게 업되다니...' 자괴감에 빠졌다.
단순하고 쉬운 여자 돋네. 



(이거슨 셋리스트. 이거슨 싸인.)



아무튼 바닥에 있던 셋리스트도 잽사게 떼오고(이거슨 집착), 싸인도 받고(드디어!!!), 사진도 찍었는데(팬과의 만남시간!!!)...
사진은 도저히 못쓰겠다.
개인소장용ㅠㅠ
네이버 온스테이지 촬영하시는 분께 찍어달라고 했는데, 수전증이 있으실 줄이야...
Aㅏ..............................



끼약끼약!!!거리고 어물쩡거리다가 막차시간 다되서 10분넘게 공항철도-서울역까지 내달렸다.
아오!!!심장터져 죽을뻔했네, 앞으로 이런 목숨 건 행동은 좀 자제를...
지병이 있어요(...)




네이버 온스테이지 라이브포토







Hey Day - IDIOTAPE




0805 - IDIOTAPE




Even Floor  - IDIOTAPE





몇번을 말하지만, 이디오테입 라이브보면 천국간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어. 나 혼자만 알고싶다고!!!(...)
말했잖아, 구남친 결혼식 몰래 훔쳐보는 기분이라고...
나만 알고싶었는데!!!뺏기는 기분이라고!!!으헝헝...
그래도 좋은 아티스트는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알려주는거다. 진짜...
사실은 안알려주고 싶다고...나 별로 안착하다고...
*-_-*


나한텐 이디오테입이 다펑이고, 저스티스다.
ㅇㅅㅇ





Posted by LEER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석 2011.10.24 18: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진짜 라이브하면빵빵터지겠다ㅋㅋㅋ
    구남친이 잘됐으면 하지만 잘나고 이쁜여자랑 결혼하는건 보기 싫은 뭐 그런??ㅋㅋㅋㅋ 이디오테잎이 인정한 팬의 글 잘봤어요ㅋㅋㅋ

    • Favicon of https://2ruri.tistory.com BlogIcon LEERURI 2011.10.24 18: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엄마야...너가 그 기분을 어떻게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5살만 어렸어도 아무한테도 안알려줬을텐데...ㅠㅠ

  2. piyo 2011.10.25 14: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이 공연 갔다왔어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s://2ruri.tistory.com BlogIcon LEERURI 2011.10.25 14: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댓글 감사합니다!ㅎㅎ온스테이지 출연진 한분한분 다들 매력 넘치셨어요!ㅎ나머지 분들 리뷰도 써야하는데...하아...일이 넘쳐나고 있네요ㅠㅠ

  3. badgirl 2011.10.25 20: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좋은 글 잘봤어요!! 트위터로 데려갑니다~~~ 감사해요...그나저나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 시간 맞춰서 달리는걸 잘 못하는 1인 ㅜㅜ

    • Favicon of https://2ruri.tistory.com BlogIcon LEERURI 2011.10.25 22: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ㅠㅠ저도 달리기 진짜 못하는데, 사람이 궁지에 몰리니 초인적인 힘이 나오더라구요...그거 KTX놓치면 노숙해야되서 죽어라 뛰었어요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