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일식집 딸이었던 나, 그래서 질리도록 먹었어도 질리지 않았던 일식.
그 중에서도 스시에 대한 사랑이 유난했어요.
엄마가 일식전문점 운영하실 때도 조리사님(부장님, 과장님)들은 초밥 가장 잘 쥐시는 분들로 엄선하여 모셨다는...
스카웃도 함께 다녔고, 이웃 가게 염탐을 빙자한 일식집방문도 많았기 때문에 천안의 왠만한 일식집은 다 가봤다는!!!




그중에서도 오늘 포스팅 할 스시히로바는 국내 16매장, 해외 2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회전초밥전문점.
여기는 알바한 적도 있고, 이사님과도 친분이 있어서 곧 잘 가는 곳 중 한 곳이예요.
(알바로 안해본 일이 없는 듯...다 피가 되고 살이 됨.)




강남의 맛집매니아 ㅌㅇ오빠의 증언에 따르면,

"지금 너가 간데가 젤 맛있어.
예전에는 압구정에 기요스시란곳이있었는데 거기 없어지고 다 별루요.
세관사거리쪽에 단스시도 괜찮아."




네. 삼성동본점이 젤 맛있습니다.
하지만 대전타임월드점과 천안센터시티점도 언제나 30분 웨이팅이 기본!
맛집은 또 기다리는 게 매력-_-이죠!
그래도 회전초밥이라는 특성때문에 금방금방 빠지는 편이예요.



스시히로바 삼성동본점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70 우수 CNS 빌딩 1,2층
설명 좋은 식자재를 엄선해 120종류의 다양한 초밥과 퓨전롤 메뉴가 제공되는 고급 회전초밥 전문점
상세보기





스시히로바
02-515-55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70


 -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경우
      7호선 청담역 6번 출구로 나오셔셔 400m 직진하세요.
 -   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간선[B] 640 (상아아파트 앞 하차), 361 (자이언트호텔 앞 하차)
      지선[G] 2225, 2225, 640, 4412 (상아아파트 앞 하차), 4411  (자이언트호텔 앞 하차)
      공항[B] 600 (AID아파트 앞 하차)
 -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경우
      차관 아파트 사거리에서 청담역 방향으로 100m 직진하세요.






삼성동본점 외에도 역삼점, 대치점, 송파점, 반포점, 롯데소공점, 롯데잠실점, 명일점, 압구정점, 여의도점, 돈암점, 수원점, 일산점, 죽전점, 대전타임월드점, 천안갤러리아센터시티점, 미국LA점, 영국런던점이 있습니다.

같은 재료를 엄선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맛은 대체로 비슷한 편입니다.
조리사분들도 같이 교육받고 로테이션 근무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구요.







네. 여기는 삼성본점입니다.

저는 멀리 천안에서 삼성동까지 찾아온 지분있는(마음의 지분) 고객이라 서비스를 이렇게!!!

우왕!!!!!!!!!!!!!!!!!!!!!!!!!!!!!!!!!!!!

개인적으로 친분도 있는 공조리사님이 막막막 저렇게!!!(맨 위에 사진 찍히신>,<)

최고!!!



위에서 부터

광어+김치
대하+치즈
새우+치즈
서비스로 주신 사시미. 광어지느러미, 광어, 참치, 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염...
메로구이도 먹고싶었는데...ㅜㅜ



레일에 찾는 초밥이 없으면, 주문하세요! 바로 조리해주십니다.








여기도 본점이예요!


조개관자
대하+치즈
꽃등심
성게알군함말이
하겐다즈 녹차맛



케익과 아이스크림도 판매합니다.

케익도 어디꺼라고 들은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넴...ㅠㅠ확실히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고 들은 듯!!!

이사님이 굉장히 엄격하고 까다로우셔서 식자재들은 정말 믿을만합니다.








여기는 천안갤러리아센터시티점!


꽃등심아부리
광어지느러미살
김치+광어
대하
생맥주


아. 이것도 분명 브런치였는데, 낮술마셨구나...

요기 생맥주 짱맛있어요!>,<

통을 매일 세척해야 맛있다고 하네요^^









여기도 천안갤러리아센터시티점입니다.

공조리사님이 이곳으로 오셨어염!

또 서비스!하하하!

아침부터 막 배가 불러염...이거 브런치였는데...







다른것들은 매일 먹는 거라 사진 없네요!
광어김치초밥, 대하치즈초밥, 새우초밥, 꽃등심아부리초밥같은 거.

(먹는 거 딱 정해져있다는!!!)



하지만!
요건 조리사님이 손수 나만을 위해 만들어주신 아구간스시!
고소하고 부드럽고!넘넘 맛있어요!!!

이거 메뉴에도 없는 건데, 주문하고 그러면 안되요...

그냥 저 자랑하고 싶어서 올린 거,,,ㅠㅠ
방어지느러미도 주시고!
히히 완전 좋았어요!



사실 스시히로바는 신메뉴 개발에도 많은 지원을 해주셔서 알바시절에도 조리사님들의 신메뉴!!!개발중인 스시를 맛보곤 했었어요.

덕분에 입만 고급!살만 찌고!하하!




요건 최근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사진!




새우+치즈
김치+광어
참치
꽃등심
참치(부위는 정확히 모르겠네요-_-)
우동도 먹었는데, 아악 국물 달달달...ㅠㅠ





가족단위로도 많이 가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고, 베이비시트도 있습니다.
제가 일했을 땐, 오전-낮에 유모차끌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원래 전 추천같은 거 잘 안하는 성격이예요.
왠만하면 다 좋다고 하기도 하고, 까탈스러운 편이 아니라서...
취향이라는 게- 사람마다 다르기도 하고, 기준도 다른데,
여기는 추천했을 때, 누구나 무난하게 만족하는 곳입니다.





Posted by LEER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ysticyos 2011.11.13 17:4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작년에 역삼점 한번 갔었는데 잊을수가 없네요. 하필 그날이 서울 물폭탄 맞은날. 집에 어떻게 갔는지;;ㅎㅎ 아, 스시히로바 신선하고 맛도 있어요 저도 추천합니다.

    • Favicon of https://2ruri.tistory.com BlogIcon LEERURI 2011.11.13 18: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역삼점은 가본 적이 없지만, 이사님께서 직접 매장별로 방문하셔서 모니터링을 하고 계시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굉장히 까다롭고 무서우신(ㅋㅋ)분이셔서 재료에 대한 부분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업체도 직접 선별하세요. 저도 몇 안되는 추천하는 곳이예요^^

  2. 2012.12.29 19:1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2ruri.tistory.com BlogIcon LEERURI 2012.12.29 19: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 아뇨 2007년쯤? 대전 타임월드점에서 파트타임 서버였어요. 지금은 그때 친했던 분들이 아직도 조리사로 일하고 계셔서 종종 놀러가고 있습니다.^^

  3. 2012.12.30 01: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2ruri.tistory.com BlogIcon LEERURI 2012.12.30 09: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글쎄요... 그때 당시에도 지금도 유니폼이 다른 건 확실해요. 신경써서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한번 매장가셔서 보시면 어떠실지...^^아님 인사담당자쪽에 물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4. 조아영 2012.12.30 12: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사합니다~^^